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사역

말씀을 전하는 문화선교회 사역

말씀그라피 나눔

청현재이 말씀그라피 나눔행사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기 원하는 교회 성도들을 대상으로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소속 선교사들이
직접 캘리그라피로 원하는 말씀을 써 드리는 말씀 나눔 (재능기부) 활동입니다.

생동감 넘치는 캘리그라피로 표현된 말씀을 통해 살아있고 활력있는 말씀의 은혜를 더 깊게 나누고 있습니다.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는 말씀의 은혜를 전하며,
주님의 몸 된 교회와 함께 기독교문화를 세워가는 기독교문화 선교사역입니다.

행사를 요청한 교회에 출석하는 교인 대상으로 진행되며, 그리스도인 가정의 가훈 말씀, 교회에서 교인에게 제공한
올해의 말씀 카드의 말씀을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에서 준비한 A4용지에 캘리그라피로 써서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말씀그라피 나눔현장 준비사항


교회

: 말씀그라피 나눔행사 일주일 전에 주일예배시 캘리그라피로 받을 말씀을 교인 1인 1말씀으로 준비하도록 광고합니다
(* 1인당 여러개의 말씀을 써드릴 수 없음을 안내드려야 혼잡이 없습니다.)
: 캘리그라피로 받을 말씀을 적을 수 있는 메모지를 준비합니다.
: 교회 행사 기획상 교인에게 제공할 A4액자를 준비합니다. (꼭 필수사항은 아니며, 교회의 환경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 행사가 진행될 공간에 테이블과 의자를 셋팅합니다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 말씀을 적을 말씀나눔전용 A4나눔지를 준비합니다
: 선교회 소속 말씀선교사들이 말씀나눔도구 (붓, 먹물, 깔판 등)을 준비합니다.
: 나눔 행사 배너를 설치합니다.


말씀나눔에 관하여서 궁금하신 점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070-7118-6161

말씀그라피 나눔 현장

제목 청현재이 말씀그라피 선교회 워크샵
2023년 9월 9일 청현재이 말씀그라피 선교회 워크샵이 있었습니다.  
올해는 특별한 의미를 갖는 워크샵이었습니다. 청현재이 문화선교회가 10주년을 맞이하는 해이기도 하고
부산선교팀이 처음으로 함께하는 워크샵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더욱 주님께서 주실 은혜를 기대하며 새벽 일찍 출발하여 서산엘림기도원에 도착했습니다.
한분 한분 도착하시는 선교사님의 얼굴에는 설렘이 가득해 보였습니다.
특히 멀리 부산에서 오신 선교사님들의  모습을 보니 그 열정에 가슴이 뛰었습니다.

워크샵의 시작은 심상법목사님의 "내마음에 합한사람, 다윗,별이되다"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
청현재이 선생님은 "이시대의 그리스도의 편지, 말씀선교사! 우리의 손이 행한 일을 견고히 하소서"라고 설교
말씀의 은혜를 캘리그라피로 써주셨습니다.  
그리고 한송희목사님의 특강을 통해 잃어버린 영혼을 돌아오게 하는 그 하나님의 열심, 일하심을 말씀사역
현장에서 경험하는 것이 얼마나 큰 은혜인지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올곧이 말씀 사역에 집중할 수 있게 이끌어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올해에도 "시와그림" 김정석목사님의 찬양과 함께 우리는 주님 앞에서 기뻐 춤추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님을 찬양하는 기쁨이 예배당 가득 채워지는 시간이었습니다.

10주년을 맞이한 선교회는 먼저 선교회 명칭을 "청현재이 말씀그라피 선교회"로 변경하고 새로운 센터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10주년을 맞이하면서 선물같이 주어진 이 곳에서의 주님의 일하심을 기대합니다.


대만선교팀, 독일선교팀, 박성규목사님, 권수영목사님 등 많은 분들이 청현재이 문화선교회의 10주년을
축하해 주셨습니다.
많은 분들의 축하의 메세지는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시는 격려의 메세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10년도 선교회를 통해  일하실 주님을 바라보며 워크샵을 마쳤습니다.































첨부파일

청현재이 문화선교회

말씀나눔 사역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