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사역

말씀을 전하는 문화선교회 사역

말씀그라피 나눔

청현재이 말씀그라피 나눔행사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기 원하는 교회 성도들을 대상으로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소속 선교사들이
직접 캘리그라피로 원하는 말씀을 써 드리는 말씀 나눔 (재능기부) 활동입니다.

생동감 넘치는 캘리그라피로 표현된 말씀을 통해 살아있고 활력있는 말씀의 은혜를 더 깊게 나누고 있습니다.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는 말씀의 은혜를 전하며,
주님의 몸 된 교회와 함께 기독교문화를 세워가는 기독교문화 선교사역입니다.

행사를 요청한 교회에 출석하는 교인 대상으로 진행되며, 그리스도인 가정의 가훈 말씀, 교회에서 교인에게 제공한
올해의 말씀 카드의 말씀을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에서 준비한 A4용지에 캘리그라피로 써서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말씀그라피 나눔현장 준비사항


교회

: 말씀그라피 나눔행사 일주일 전에 주일예배시 캘리그라피로 받을 말씀을 교인 1인 1말씀으로 준비하도록 광고합니다
(* 1인당 여러개의 말씀을 써드릴 수 없음을 안내드려야 혼잡이 없습니다.)
: 캘리그라피로 받을 말씀을 적을 수 있는 메모지를 준비합니다.
: 교회 행사 기획상 교인에게 제공할 A4액자를 준비합니다. (꼭 필수사항은 아니며, 교회의 환경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 행사가 진행될 공간에 테이블과 의자를 셋팅합니다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 말씀을 적을 말씀나눔전용 A4나눔지를 준비합니다
: 선교회 소속 말씀선교사들이 말씀나눔도구 (붓, 먹물, 깔판 등)을 준비합니다.
: 나눔 행사 배너를 설치합니다.


말씀나눔에 관하여서 궁금하신 점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070-7118-6161

말씀그라피 나눔 현장

제목 인천평강교회 나눔
7월 29일 장희진 말씀선교사님이 섬기고 계신 인천평강교회에서 말씀나눔이 있었습니다.
“말씀, 삶이 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아동부 여름성경학교 마지막 시간에 맞추어 말씀나눔이 있었는데,
직접 외워 온 말씀을 적어서 받아 간 아이도 있고, 긴 말씀도 마다않고 기다려서
받아 간 아이도 있었습니다.
맞춤법이 아직 어려운 나이의 친구는 삐뚤빼뚤 서툰 글씨지만 열심히 적어 와서 말씀을 받아 갔습니다.


봉사로 열심히 수고하신 선생님들과 성도님들도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말씀을 받아 가셨습니다.
또한 청현재이 선생님의 말씀캘리그라피 전시회도 진행되고 있어
교회 곳곳에 걸린 작품을 감상하는 시간도 가지며, 느슨해진 마음을 다잡고 열심히
붓을 들어야겠다는 다짐도 해보았습니다.


나눔 후 맛있는 점심과 커피를 마시며 교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폭염 속에 땀 흘리며 먼 길을 헤매다 마지막에 도착하신 정현숙 말씀선교사님은 영적 싸움을 이기고 승리하였다고 간증해 주셨습니다.
우리 말씀선교사는 그냥 말씀을 쓰는 것이 아닌 영적 전투를 하고 있는 것임을 다시 깨닫고,
말씀선교사로서의 사명에 대해 생각해 보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항상 깨어 기도하고 말씀으로 무장하여 이 무더운 여름, 지치지 않고 승리하는 귀한 말씀선교사들 모두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첨부파일

청현재이 문화선교회

말씀나눔 사역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