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사역

말씀을 전하는 문화선교회 사역

말씀그라피 나눔

청현재이 말씀그라피 나눔행사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기 원하는 교회 성도들을 대상으로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소속 선교사들이
직접 캘리그라피로 원하는 말씀을 써 드리는 말씀 나눔 (재능기부) 활동입니다.

생동감 넘치는 캘리그라피로 표현된 말씀을 통해 살아있고 활력있는 말씀의 은혜를 더 깊게 나누고 있습니다.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는 말씀의 은혜를 전하며,
주님의 몸 된 교회와 함께 기독교문화를 세워가는 기독교문화 선교사역입니다.

행사를 요청한 교회에 출석하는 교인 대상으로 진행되며, 그리스도인 가정의 가훈 말씀, 교회에서 교인에게 제공한
올해의 말씀 카드의 말씀을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에서 준비한 A4용지에 캘리그라피로 써서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말씀그라피 나눔현장 준비사항


교회

: 말씀그라피 나눔행사 일주일 전에 주일예배시 캘리그라피로 받을 말씀을 교인 1인 1말씀으로 준비하도록 광고합니다
(* 1인당 여러개의 말씀을 써드릴 수 없음을 안내드려야 혼잡이 없습니다.)
: 캘리그라피로 받을 말씀을 적을 수 있는 메모지를 준비합니다.
: 교회 행사 기획상 교인에게 제공할 A4액자를 준비합니다. (꼭 필수사항은 아니며, 교회의 환경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 행사가 진행될 공간에 테이블과 의자를 셋팅합니다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 말씀을 적을 말씀나눔전용 A4나눔지를 준비합니다
: 선교회 소속 말씀선교사들이 말씀나눔도구 (붓, 먹물, 깔판 등)을 준비합니다.
: 나눔 행사 배너를 설치합니다.


말씀나눔에 관하여서 궁금하신 점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070-7118-6161

말씀그라피 나눔 현장

제목 다니엘 기도회 나눔


초교파 연합 기도회인 다니엘 기도회가 11월 1일부터 서울 강동구 오륜교회와 온라인에서 약 1만 6천 개 교회가 참여한 가운데 시작되었습니다.  
저희 청현재이 말씀그라피 선교회는 11월 1일~2일 양일간 다니엘 기도회 말씀 나눔을
진행하였습니다.

3년간 저희를 기다렸다는 행사담당자의 말씀을 듣고 우리가 만나지 못 한 시간 동안 서로를 잊은 것이 아니라 그리워했었다는것에 마음이 울컥하였습니다.

기도회에 참여하신 성도님들과 오륜교회 간사님, 목사님 모두 3년의 기다림 끝에 저희와 말씀 나눔을 다시 하게 되어 서로에게 감동이되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나눔 현장 로비에 대기 줄이 너무 길어 지하 3층 계단까지 서계셔야했던 상황이었지만 한 분이라도 더 써 드리고 싶은 말씀 선교사들의 마음과 말씀을
사모하고 갈급함이 있는 성도님들의 마음이 합쳐져 더욱 은혜 가득한 시간


이 되었습니다.
귀한 마음들이 있기에 이 땅에 다시 부흥이 일어나고 영혼이 회복되는 21일간의 아름다운 여정이 되길 청현재이 말씀그라피 문화선교회가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청현재이 문화선교회

말씀나눔 사역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