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사역

말씀을 전하는 문화선교회 사역

말씀그라피 나눔

청현재이 말씀그라피 나눔행사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기 원하는 교회 성도들을 대상으로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소속 선교사들이
직접 캘리그라피로 원하는 말씀을 써 드리는 말씀 나눔 (재능기부) 활동입니다.

생동감 넘치는 캘리그라피로 표현된 말씀을 통해 살아있고 활력있는 말씀의 은혜를 더 깊게 나누고 있습니다.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는 말씀의 은혜를 전하며,
주님의 몸 된 교회와 함께 기독교문화를 세워가는 기독교문화 선교사역입니다.

행사를 요청한 교회에 출석하는 교인 대상으로 진행되며, 그리스도인 가정의 가훈 말씀, 교회에서 교인에게 제공한
올해의 말씀 카드의 말씀을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에서 준비한 A4용지에 캘리그라피로 써서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말씀그라피 나눔현장 준비사항


교회

: 말씀그라피 나눔행사 일주일 전에 주일예배시 캘리그라피로 받을 말씀을 교인 1인 1말씀으로 준비하도록 광고합니다
(* 1인당 여러개의 말씀을 써드릴 수 없음을 안내드려야 혼잡이 없습니다.)
: 캘리그라피로 받을 말씀을 적을 수 있는 메모지를 준비합니다.
: 교회 행사 기획상 교인에게 제공할 A4액자를 준비합니다. (꼭 필수사항은 아니며, 교회의 환경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 행사가 진행될 공간에 테이블과 의자를 셋팅합니다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 말씀을 적을 말씀나눔전용 A4나눔지를 준비합니다
: 선교회 소속 말씀선교사들이 말씀나눔도구 (붓, 먹물, 깔판 등)을 준비합니다.
: 나눔 행사 배너를 설치합니다.


말씀나눔에 관하여서 궁금하신 점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070-7118-6161

말씀그라피 나눔 현장

제목 부산선교팀 2기 수료식
부산선교팀 2기 수료식


지난 5월 청현재이 문화 선교사 전과정의 훈련을 마친 부산 선교팀1기가  부산인근 지역의 말씀그라피선교사역을 잘 감당해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뒤를 이어 8개월간 청현재이 선생님께 훈련받은 2기 14명의 수료식이 부산 부전교회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현장에서 시험을 치른 후 수료식의 과정에서 이들의 달려온 노고와 말씀사역을 향한 열정에 1기 선배들과 서울팀 선교사들이 응원과 축복의 박수를 보냈습니다.


청현재이 선생님께서는 지난 2년간 서울에서 부산으로의 숱한 날들을 오가시며  부울경지역의 말씀사역을 감당할 선교팀을 양성하는 일에 혼심을 다하셨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단단하게 훈련되고 말씀에 대한 열정을 가진  청현재이 부산 선교팀 1, 2기 27명의 말씀선교사를 얻게 되었습니다.


모든 교육이 끝난 이제부터가 새로운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청현재이 부산 선교팀은 하나된 마음으로 하나님께서 부르시는 자리마다 힘차게 달려나갈 것입니다.





첨부파일

청현재이 문화선교회

말씀나눔 사역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