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사역

말씀을 전하는 문화선교회 사역

말씀그라피 나눔

청현재이 말씀그라피 나눔행사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기 원하는 교회 성도들을 대상으로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소속 선교사들이
직접 캘리그라피로 원하는 말씀을 써 드리는 말씀 나눔 (재능기부) 활동입니다.

생동감 넘치는 캘리그라피로 표현된 말씀을 통해 살아있고 활력있는 말씀의 은혜를 더 깊게 나누고 있습니다.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는 말씀의 은혜를 전하며,
주님의 몸 된 교회와 함께 기독교문화를 세워가는 기독교문화 선교사역입니다.

행사를 요청한 교회에 출석하는 교인 대상으로 진행되며, 그리스도인 가정의 가훈 말씀, 교회에서 교인에게 제공한
올해의 말씀 카드의 말씀을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에서 준비한 A4용지에 캘리그라피로 써서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말씀그라피 나눔현장 준비사항


교회

: 말씀그라피 나눔행사 일주일 전에 주일예배시 캘리그라피로 받을 말씀을 교인 1인 1말씀으로 준비하도록 광고합니다
(* 1인당 여러개의 말씀을 써드릴 수 없음을 안내드려야 혼잡이 없습니다.)
: 캘리그라피로 받을 말씀을 적을 수 있는 메모지를 준비합니다.
: 교회 행사 기획상 교인에게 제공할 A4액자를 준비합니다. (꼭 필수사항은 아니며, 교회의 환경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 행사가 진행될 공간에 테이블과 의자를 셋팅합니다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 말씀을 적을 말씀나눔전용 A4나눔지를 준비합니다
: 선교회 소속 말씀선교사들이 말씀나눔도구 (붓, 먹물, 깔판 등)을 준비합니다.
: 나눔 행사 배너를 설치합니다.


말씀나눔에 관하여서 궁금하신 점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070-7118-6161

말씀그라피 나눔 현장

제목 경주제일침례교회 나눔


10월 28일 포항극동방송이 주관하는 라디오 전도대회가 경주제일침례교회에서 있었습니다.


이번 사역에서는 청현재이 말씀그라피 선교회 서울본부에서 지원하지 않고
올해 초에 발족된 부산선교팀에서 감당하게 되었으며
참가한 사역자 인원은 부산선교팀 18명과 서울에서 응원 차 참가한 2명까지
총 20명의 말씀선교사들이 함께 섬기게 되었습니다.


라디오전도대회에 참여한 전도대상자들에게 말씀그라피를 전하는 사역이 진행되면서..
전도대상자들의 말씀을 쓰기 전에 그들의 영혼을 기도를 하며 간절한 심정으로 말씀을 쓰는
말씀선교사들의 모습과 말씀그라피를 받아 가는 전도대상자들의 행복한 표정이
행사장의 분위기를 아름답게 만들어 갔습니다.
이 모습을 분명 흐믓한 표정으로 바라보셨을 하나님을 생각하니 본 사역을 감당하는 선교회의 역할에 대해 다시금 깨닫게 되었으며,
지방사역에 대해 걱정과 고민이 많았던 서울 본부 입장에서 이번 사역은 부산선교팀이 주축으로 진행되어 더욱 의미 있고 행복한 사역이 되었습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31106_140703259_05.jpg

청현재이 문화선교회

말씀나눔 사역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