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사역

말씀을 전하는 문화선교회 사역

말씀그라피 나눔

청현재이 말씀그라피 나눔행사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기 원하는 교회 성도들을 대상으로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소속 선교사들이
직접 캘리그라피로 원하는 말씀을 써 드리는 말씀 나눔 (재능기부) 활동입니다.

생동감 넘치는 캘리그라피로 표현된 말씀을 통해 살아있고 활력있는 말씀의 은혜를 더 깊게 나누고 있습니다.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는 말씀의 은혜를 전하며,
주님의 몸 된 교회와 함께 기독교문화를 세워가는 기독교문화 선교사역입니다.

행사를 요청한 교회에 출석하는 교인 대상으로 진행되며, 그리스도인 가정의 가훈 말씀, 교회에서 교인에게 제공한
올해의 말씀 카드의 말씀을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에서 준비한 A4용지에 캘리그라피로 써서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말씀그라피 나눔현장 준비사항


교회

: 말씀그라피 나눔행사 일주일 전에 주일예배시 캘리그라피로 받을 말씀을 교인 1인 1말씀으로 준비하도록 광고합니다
(* 1인당 여러개의 말씀을 써드릴 수 없음을 안내드려야 혼잡이 없습니다.)
: 캘리그라피로 받을 말씀을 적을 수 있는 메모지를 준비합니다.
: 교회 행사 기획상 교인에게 제공할 A4액자를 준비합니다. (꼭 필수사항은 아니며, 교회의 환경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 행사가 진행될 공간에 테이블과 의자를 셋팅합니다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 말씀을 적을 말씀나눔전용 A4나눔지를 준비합니다
: 선교회 소속 말씀선교사들이 말씀나눔도구 (붓, 먹물, 깔판 등)을 준비합니다.
: 나눔 행사 배너를 설치합니다.


말씀나눔에 관하여서 궁금하신 점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070-7118-6161

말씀그라피 나눔 현장

제목 더 글로리 처치 나눔
11월 4일 토요일 오후,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에 위치한 "더 글로리 처치" 바자회에서 말씀그라피 나눔 행사가 있었습니다.
교회로 들어가는 골목 어귀에 들어서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면서 연신 부침개를 부치고 떡볶이, 어묵 등
음식을 만드시는 권사님들과 바자회 물건을 파느라 애쓰는 젊은 성도들의 얼굴에 기쁨이 넘쳐 보였습니다.
교회측에서 2층 식당에 나눔 할 수 있는 테이블을 세팅해 주셨고, 젊은 남자 전도사님이 아기를 등에 업고 이리저리 뛰어다니면서
저희를 챙겨 주시는 모습에 감사했습니다.
말씀그라피 사역이 시작되면서 각 자 마음에 품은 말씀을 말씀그라피로 받아 가시는 모든 성도님들의 기쁜 얼굴을 보며
언제나 그랬듯이 더 글로리 처치에서도 깊은 은혜를 받게 됩니다.
이날 진행된 말씀그라피 나눔에 참가한 말씀선교사 중에 아침부터 복통으로 사역장소로 가야 되나 고민을 한 말씀선교사가 있었습니다.
사역이 다 마무리된 후에 나눈 간증으로는 약속된 사역이라 순종하며 달려왔지만 한편으로는 걱정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말씀을 집중해서 쓰는 동안자신을 힘들게 했던 복통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지고 편안해 졌다고 하면서..
무조건 순종만 하면 모든 상황을 역전시켜 주시는 하나님이심을 또 한번 깨닫게 되었다고
자신의 경험담을 은혜롭게 간증으로 나누는 특별한 시간이 있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더욱 감사한 것은 11월 1일과 2일 연속으로 다니엘 기도회에서 늦은 시간까지 사역을 하고 연이어 진행된 더 글로리 처치에서의
말씀그라피 사역현장에 즐거운 마음으로 달려와 주신 6분의 말씀선교사들이 피곤한 내색없이 활기차고 씩씩한 모습으로
성도들에게 말씀그라피 은혜를 나눠 주신 것입니다.
진심으로 자신의 재능을 하나님께 드리고 있는 말씀선교사들이 있기에 하나님께서 앞장서 이끄시는 말씀그라피 선교는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첨부파일

청현재이 문화선교회

말씀나눔 사역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