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사역

말씀을 전하는 문화선교회 사역

말씀그라피 나눔

청현재이 말씀그라피 나눔행사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기 원하는 교회 성도들을 대상으로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소속 선교사들이
직접 캘리그라피로 원하는 말씀을 써 드리는 말씀 나눔 (재능기부) 활동입니다.

생동감 넘치는 캘리그라피로 표현된 말씀을 통해 살아있고 활력있는 말씀의 은혜를 더 깊게 나누고 있습니다.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는 말씀의 은혜를 전하며,
주님의 몸 된 교회와 함께 기독교문화를 세워가는 기독교문화 선교사역입니다.

행사를 요청한 교회에 출석하는 교인 대상으로 진행되며, 그리스도인 가정의 가훈 말씀, 교회에서 교인에게 제공한
올해의 말씀 카드의 말씀을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에서 준비한 A4용지에 캘리그라피로 써서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말씀그라피 나눔현장 준비사항


교회

: 말씀그라피 나눔행사 일주일 전에 주일예배시 캘리그라피로 받을 말씀을 교인 1인 1말씀으로 준비하도록 광고합니다
(* 1인당 여러개의 말씀을 써드릴 수 없음을 안내드려야 혼잡이 없습니다.)
: 캘리그라피로 받을 말씀을 적을 수 있는 메모지를 준비합니다.
: 교회 행사 기획상 교인에게 제공할 A4액자를 준비합니다. (꼭 필수사항은 아니며, 교회의 환경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 행사가 진행될 공간에 테이블과 의자를 셋팅합니다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 말씀을 적을 말씀나눔전용 A4나눔지를 준비합니다
: 선교회 소속 말씀선교사들이 말씀나눔도구 (붓, 먹물, 깔판 등)을 준비합니다.
: 나눔 행사 배너를 설치합니다.


말씀나눔에 관하여서 궁금하신 점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070-7118-6161

말씀그라피 나눔 현장

제목 동행하는 교회 나눔


11월 19일 경기도 수지에 위치한 "동행하는 교회"에서 말씀그라피 나눔이 진행되었습니다. 갑자기 추위가 찾아와 걱정했지만 나눔을 하는 주일에는 너무나 감사하게 포근한 날씨였습니다.  


교회 로비에 들어섰을 때 먼저 밝게 인사해 주시는 집사님들과 권사님, 장로님들의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교회 1층 로비에 나눔 자리를 마련해 주셨고, 말씀그라피를 받으신 성도님들이 액자에 넣어 가져 가실 수 있도록 교회측에서 액자 조립 코너까지 준비해 주셨습니다.  


말씀선교사들은 먼저 봉사하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을 써드리기 시작했고.. 성도님들은 11시 예배가 끝나자마자 미리 말씀을 적어 놓은 종이를 들고 로비로 오셔서 줄을 서서 차례대로 말씀그라피를 받으셨습니다.  


이 날에는 추수감사주일 설교 말씀인 “범사에 감사하라”라는 말씀을 가장 많이 쓰게 되었는데, 말씀을 쓰며 감사에 대해 더 깊이 묵상할 수 있었습니다. 액자를 받으시면서 계속 저희에게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를 얘기해 주시는 성도님들 덕분에 힘이 났고 더 많이 써드리지 못해 너무 아쉬웠습니다.  


담임 목사님도 사모님도 줄을 서서 말씀을 받으셨는데, 목사님께서는 특별히 암투병중에 계신 성도님을 위해 말씀액자를 전하고 싶은데 일반 글씨로 완성된 말씀액자가 아닌 말씀그라피로 써서 완성된 말씀 액자를 선물하고 싶으시다고 하셨습니다.  


목사님의 사연과 함께 말씀이 살아서 움직이는듯한 감동을 느끼신다는 고백에 그 말씀을 쓰게 된 말씀선교사는 그 환우분을 위해 기도하며 말씀을 깊게 묵상하며 써 내려갔습니다. 잠깐이었지만 주님께서 주시는 감동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2시간 동안 성도님들을 대하면서 말씀그라피 나눔을 진행한 말씀선교사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 그리고 말씀선교사님들의 말씀그라피를 받으신 성도님 모두가 그 말씀안에서 복된 삶이 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청현재이 문화선교회

말씀나눔 사역신청